위메프(대표 박은상) 기준 가정간편식 매출이 180.1% 늘었다고 합니다.
간편식의 단골 구매 소비자는 50대, 전 연령에 걸쳐 가장 많이 판매된 간편식은 이유식이라고 하네요.
연령별로는 50대 (23%), 40대 (21.3%), 60대 이상 (20.4%), 30대 (19.2%) 순으로 가정간편식을 많이 구매했으며
죽과 볶음밥, 데우기만 하면 되는 국, 탕, 찌개 종류를 많이 구매했다고 합니다.
윤다혜 위메프 가공식품팀장
"전자레인지에 데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직장인, 학생 자녀를 둔 고객, 시니어 고객 등 식사 대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추세다"
"간편식의 종류 또한 다양해져 위메프 구매후기를 살펴보면 구매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다"
"간편식 메뉴가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. 간단히 한 끼 떼우는 메뉴에서 국, 찌개와 너비아니, 불고기 같은 양념육 등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들이
간편식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."
"가정간편식의 메뉴 다양화와 편의성으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은 계속 증가할 것"
이라고 예상했네요.
간편식 시장이 점점 더 커질 것으로 보이는 건 분명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